독일, 토마토 섭취 암 위험 크게 줄여

추천
등록일
2014-04-13
내용

카로티노이드는 일부 과일과 채소가 노란색, 오렌지색, 빨간색 밝은 색상을 가지게 하는 원인이다. 리코펜은 토마토에 풍부한 색상을 제공하고 많은 미국인과 유럽인의 식단에서 발견되는 가장 유명한 카로티노이드 하나이다. 많은 리코펜은 신체가 건강하기 위해 필요한 비타민 A 생성할 있도록 한다. 

 

리코펜의 예방 효과 

신체가 비타민 A 생성하기 위해 리코펜을 사용하지 않지만, 리코펜은 여전히 식단에 매우 중요한 구성 요소를 추가한다. 토마토에는 많은 리코펜이 함유되어 있다. 독일 본대학이 실시한 연구에서 토마토가 풍부한 식단을 가진 사람과 일부 위험 감소 사이에 양의 상관관계가 있다는 결과가 보고 되었다. 이러한 유형의 식단은 특히 전립선, 자궁, 피부, 방광, , 걸릴 위험을 감소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리코펜의 다른 장점 

감소 혜택 이외에도 토마토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다른 건강상의 혜택이 있다. 연구는 심장 질환의 위험이 이러한 식단에 의해 낮아질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종종 사람이 나이를 먹음에 따라 발생하는 질환으로 실명을 초래할 있는 황반 변성 위험과 정상적인 지방 세포에 손상을 일으켜 염증과 질병 모두를 야기할 있는 지방 산화의 위험이 토마토 기반의 다양한 요리를 포함하는 음식을 먹음으로써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공출처: Natural News, http://me2.do/5KDH82Yb 

***제공일자: 2014. 4. 11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