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샐러드 섭취자 실제로 유익한 영양소 충분히 얻어

추천
등록일
2014-04-08
내용

샐러드를 먹는 사람들이 실제로 필요한 모든 영양소와 비타민을 얻고 있다는 사실이 연구를 통해 확인되었다.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과는 다른 연구 결과이다.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 엔젤레스 루이지애나 주립 대학 전문가들은 사람이 영양분을 흡수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샐러드와 채소의 영양 가치를 평가하는 연구를 실시하였다. 17,500 이상의 남녀가 연구에 참여하였고 연구 결과 연구 참여자들의 신체가 다른 영양소뿐만 아니라 높은 수준의 비타민 C, 리코펜 엽산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일관성 있게 입증되었다. 

 

샐러드 섭취의 건강 혜택 

연구는 사람들이 음식 식단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음식이 건강에 미치는 역할에 대한 보다 나은 새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연구에서 언급된 높은 비타민 C 수준은 우리 신체에 보다 많은 비타민을 가지고 있으면 신체는 철을 보다 흡수하기 때문에 유용하다. , 비타민 C 부족은 빈혈 다른 문제점을 야기할 있는 철의 부족을 초래할 있다. 따라서 이는 광범위한 혜택을 지닌 필수적인 비타민이며 샐러드를 섭취하면 이런 필수적인 비타민을 확실히 소비한다. 또한, 철은 건강한 , 근육 면역 체계의 기능에 기여하고, 혈액을 통해 산소를 이동 하는데 도움이 된다. 

 

많은 과일과 채소의 붉은 색소를 책임지는 강력한 산화 방지제인 리코펜은 황반 변성 특정 같은 건강 문제를 방지하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샐러드에 전형적으로 포함되는 토마토 리코펜을 함유하고 있다. 

 

엽산은 시금치, 상추, 브뤼셀 콩나물,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를 포함하는 샐러드에서 발견된다. 적절한 엽산 수준은 건강한 피부, 머리카락, 손톱과 혈액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정상 체중의 건강한 아기를 출산하는데 도움이 있다. 

 

따라서, 샐러드를 먹는 사람은 많은 사람들이 잘못 인식하고 있는 것처럼 적절한 건강을 이루기 위해 많은 음식을 섭취할 필요가 없다. 연구에 의해 지시된 바와 같이 음식 소비는 실제로 혈류로 적절한 영양소 흡수를 제공한다. 

 

 

***제공출처: Natural News, http://me2.do/xNyPsh4E 

***제공일자: 2014. 4. 6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