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산사나무 열매(호손베리) 만성 심부전 치료에 매우 효과적

추천
등록일
2014-04-10
내용

산사나무(호손) 식물은 유럽, 북미 특정 아시아 지역에서 성장한다. 나무는 중요한 산화 방지제로 알려진 중요한 플라보노이드가 가득한 열매를 생산한다. 산사나무 열매(호손베리) 혈액 순환을 보다 좋게 하는 한편 정맥과 동맥을 보호하여 건강한 심장 혈관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호손 추출물 만성 심부전 치료해 

뉴욕 심장 협회는 호손 추출물이 만성 심부전과 관련된 모든 증상을 조절하고 향상시킬 있다는 것을 증명한 여러 가지 시험 결과를 발표하였다. 연구진은 850명의 연구 참여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였다. 연구진은 산사 나무 추출물이 플라시보 요인보다 나은 효능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운동에 증가된 내성( 적은 숨가쁨 또는 피로) 같은 주요 개선 사항을 직접 담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언급 하였다. 

 

2002 가벼운 고혈압 증상을 겪고 있는 수십 명의 참가자가 이런 증상을 제어할 있는 산사나무의 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10주간의 연구에 참여하였다. 플라시보 외에 호손, 마그네슘 보충제가 선택한 참여자에게 주어졌다. 산사나무가 마그네슘보다 훨씬 영향을 미친 경우 능력을 평가하기 어려울 있지만, 추출물은 위약 추출물에 비해 확장기 혈압과 불안을 크게 감소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이 증명되었다. 

 

다른 연구에서, 1,200mg 호손 추출물을 16 동안 2 당뇨병 환자에게 매일 투여하였다. 최종적으로 산사나무 추출물 그룹의 혈압이 위약 그룹보다 오히려 낮게 나타났다. 

 

 

***제공출처: Natural News, http://me2.do/5zL25PBF 

***제공일자: 2014. 4. 9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