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공익네트워크] 꽃 생활화 및 신화환 보급 확산을 위한 소비자 인식 조사

작성자
소**
등록일
2020-08-11
내용

(사)소비자공익네트워크는 <꽃 생활화 및 신화환 보급 확산을 위한 소비자 인식조사> 를 실시하였다.


  • 조사내용: 꽃 소비 현황, 신화환 구입 경험, 재사용화환 표시제도에 대한 인식, 화훼 선택 요인 및 만족도, 화훼 정책 관련 인식 및 만족도 등
  • 조사대상: 최근 화훼 구입 경험이 있는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 1000명
  • 조사지역: 전국
  • 조사방법: 전문가 자문을 받은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온라인 패널조사
  • 조사결과 활용: 조사 결과에 대하여 정책제언의 기초자료 및 언론보도 자료로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