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뇌 기능 지원하고 인지 기능 저하 방지할 수 있는 세 가지 웰빙 식품

추천
등록일
2014-04-16
내용

코코넛 오일 

미가공 천연 유기농 코코넛 오일은 비만, 거친 피부와 머리카락, 심장 질환 등을 포함한 많은 건강 상태를 치료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그러나, Mary Newport 박사에 따르면 코코넛 오일은 또한 우리 뇌를 위한 대체 연료 공급원의 역할을 하는 "중간 사슬 중성 지방(MCTs)" 존재하는 많은 수의 케톤 바디로 인하여 인지 기능 저하를 방지할 있다. 우리의 주요 연료 공급원인 포도당의 불충분한 공급이 ??알츠하이머 치매의 주요 원인이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이러한 대체 연료원이 풍부한 식품을 소비하면 우리의 정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있고 코코넛 오일이 바로 이러한 식품이다. 

 

바코파 몬니에르 

다년생 허브인 바코파 몬니에르는 나쁜 기억력 brain fog 같은 인지적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수세기 동안 아유르베다 의학에서 사용되었고 현대 연구가 이런 고대 지식을 따라가고 있다. 예를 들어, 1996 국제 연구 학회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바코파 분말의 장기 소비가 새로운 업무를 학습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무려 50%까지 감소시키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2002 Neuropsychopharmacology 저널에 발표된 연구는 바코파가 새로운 정보를 유지하는 능력에 상당한 효과가 있다는 결과를 발표하였다. 

 

호두 

'영국 영양 저널' 발표된 연구는 2개월 동안 매일 호두 컵을 먹은 연구 참여자가 대조군에 비해 뇌의 기능이 추정적 추론에서 11% 향상하였다는 결과를 발표하였다. '알츠하이머 질병' 저널에 발표된 다른 연구에 따르면 정기적으로 호두를 소비하면 인지 기능과 메모리의 점수를 향상시킬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보출처: Natural News, http://me2.do/5Yf59YHI 

***제공일자: 2014. 4. 15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