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콜레스테롤에 대한 딸기의 효과

추천
등록일
2014-05-09
내용

유익한 영양소

딸기는 항산화 물질로 가득하다. 딸기는 영양 저장소에 풍부한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 및 엘라기타닌을 가지고 있어 항 염증 속성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혈당 수준을 제어하는데 도움이 되는 기능이 있다. 딸기에는 많은 양의 섬유를 포함하여 비타민 C, 망간, 엽산이 함유되어 있다. 딸기의 많은 양의 섬유가 콜레스테롤을 제어하는데 효과적인 이유의 일부이다. 

 

필요한 양

많은 연구를 통해 체중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 사람들은 비만인 사람들이 섭취하는 만큼 많은 양의 딸기를 추가함으로써 많은 건강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다. 이탈리아 Universit Politecnica delle Marche 대학이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사람의 크기, 무게 및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 따라 매일 110~500g의 딸기 섭취는 많게는 28%까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킬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딸기는 신선한 상태에서 소비하는 것이 가장 많은 영양분을 제공하지만, 수확 후 거의 48시간까지 영양가를 잃어버리지 않는다. 

 

딸기 형태

딸기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고 여전히 최대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딸기는 소비 방법과는 상관없이 신선, 냉동, 건조 및 분말 형태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일 수 있다. 신선 딸기는 디저트 또는 건강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냉동 딸기는 신선 과일을 필요로 하는 거의 모든 조리에 사용될 수 있다. 건조 딸기 또한 신선 딸기를 필요로 하는 조리에 대신 사용될 수 있다. 딸기 분말은 맛을 개선하고 풍부한 영양을 추가하기 위해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및 과일 스무디에 첨가될 수 있다. 

 

 

***제공출처: Natural News, http://me2.do/xyNa30nE 

***제공일자: 2014. 5. 8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