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시 및 장소 : 2016년 6월 9일~12일 4일간, 경산 단오제 축제
◎ 참석대상 : 경북 소비자 1000명 대상
◎ 내용 : 가공품 원산지 표시 및 레시피 배포
◎ 활용자료 : 가공품 원산지 표시 홍보캠페인 소책자(가공품 원산지표시, 가공품 레시피 및 지역 가공품 소개)
◎ 참석자 호응도 : 부스와 찾아가는 가공품 원산지 표시 홍보캠페인을 통해 변경된 가공품에 대한 홍보 및 우리 지역 가공품 홍보로 실용적이고 활용 호응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 느낀점 : 시민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가공품 원산지 표시에 대한 홍보를 진행 할 수 있어 생동감있는 가공품 원산지 표시 홍보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 관련사진(2장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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