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생활백서를 찾았네요.

작성자
이*영
추천
등록일
2019-07-14
내용
농식품소비공감을 농협창구에서 봤습니다. 표지가 하두 시원하게 보여서 "뭐지?"하면서 보게 된 것이랍니다. 휴가 안가도 되겠어요. 한참을 들여다보면서 올여름 피서 다 해버렸어요. 일년에 네번 나오는 계간지를 인제서 보게 된 것이 너무나 아쉽습니다. 시작이 반이라도 열심히 만나면서 백과인 되어 보도록 하려구요.
노인이 한분씩 돌아가실때 백과사전이 하나씩 없어진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어요. 열심히 갈고 닦다보면 저두 백과사전 될 것 같은 느낌이랍니다. <농식품 소비공감>덕분에 이 계열에 들 수 있음을 영광으로 생각하려구요. 감사합니다.
이번호도 저에게 딱 맞은 내용들에 반했습니다.
기사중)
recepi인데요. 점선으로 자르게 되어 있어서 냉장고에나 야외 활동 갈때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대박 좋았습니다. 제철채소와 육류로 만든 건강식이던데요. 어떤 것을 해먹을까 하는 것은 모든 주부의 고민이죠. 이렇게 레시피도 쉽게 나오고 냉장고에 있는 재료라서 그런지 더 잘 해볼 수 있었답니다. 어머나! 담긴 그릇은 또 어떻구요. 그릇에 대한 관심까지 폭발적으로 일어났네요. 깔끔하게 한상 이렇게 올리면 그동안 못받았던 사랑 듬?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아이들도 다 외지로 공부하러 떠나고 부부끼리 있다보면 더 먹는 것에 소홀하기 마련인데 이렇게 해먹는다면 영양도 챙기고 먹으면서 대화도 늘어나 더 부부애도 늘어날 것 같습니다. 의식주는 가장 밑바탕에 깔려있는 중요한 요소인데 그중 식을 잘 해결할 수 있도록 해주신 <농식품 소비공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