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만성 염증 해결에 효과적

추천
등록일
2014-05-18
내용

식품에 포함되어 있는 글루텐을 조심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존재한다. 그 이유 중 하나는 U.S. News & World Report가 설명한 바와 같이, 글루텐은 인간의 식단에 비교적 새로운 것이고 많은 사람들은 글루텐에 적응할 시간이 없었다. 밀, 보리 및 기타 일반 곡물에 있는 단백질의 그룹인 글루텐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레르기 반응 및 민감도를 촉발시킬 수 있고 복강 질환을 가진 사람에 매우 유해할 수 있다.

 

또 다른 이유는 The World's Healthiest Foods에 따르면 글루텐은 최대 60%까지 인구의 상당 부분에 지연된 감도를 촉발할 수 있다. 지연된 감도는 만성 염증뿐만 아니라 유체 보존, 동울혈, 두통 및 우울증 등의 부작용을 포함한다. 카제인(우유에서 발견)과 같은 다른 일반적인 알레르기 항원이 만성 염증을 일으킬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의 만성 염증 문제를 일으키는 장본인은 글루텐이다. 

 

글루텐 프리 곡물

밀, 보리, 호밀 및 라이밀이 모두 글루텐을 포함하고 있지만, 일부 곡물은 글루텐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 글루텐 프리 곡물 체크리스트는 옥수수, 기장, 옥수수 죽, 쌀, 타피오카 및 칡, 아마란스, 사탕 수수와 같은 덜 일반적인 곡물을 포함해야 한다. 

 

그러나 많은 글루텐 프리 곡물이 글루텐 함유 곡물과 접촉할 수 있는 곳에서 가공 처리 되기 때문에 글루텐 프리 곡물의 잠재적인 혜택은 이럴 경우 감소하거나 제거된다. 가능하다면 곡물이 글루텐 및 기타 잠재적인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깨끗하게 처리하는 시설에서 가공되었는지 확인하여야 한다. 

 

포장지를 신중하게 확인하지 않는 한 귀리는 피하는 것이 좋다. 글루텐 프리 귀리는 좋지만, 귀리 대부분은 재배 및 가공 처리 기간 동안 글루텐 함유 곡물과 혼합 된다.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항상 빵, 맥주, 곡물 및 다른 곡물을 포함하는 제품을 이중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공출처: Natural News, http://me2.do/G9vMtl4n 

***제공일자: 2014. 5. 16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