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한정된 예산으로 더욱 건강한 음식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

추천
등록일
2014-05-31
내용
오늘 미국 농무부 (USDA)에서는 기존의 "ChooseMyPlate.gov"에 새롭게 추가되는 "Healthy Eating on a Budget(한정된 예산으로 건강하게 먹는 것)"에 대한 내용을 발표하였다. 먹는 것과 관련하여, 소비자들은 한정된 예산으로 더 나은 결정을 하고 싶어 한다.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USDA 영양정책 및 촉진연구소에서는 (USDA's Center for Nutrition Policy and Promotion, CNPP)에서는 식단을 계획하고, 식료품점에서 현명하게 물건을 구입하며, 주방에서 돈과 시간을 절약하면서 음식을 준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연구하였다. 연구결과, CNPP에서는 이러한 요구들과 관련된 통찰력있는 정보들을 제공하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자원을 개발하였다.

"건강한 음식이 항상 더 비싼 것만은 아니다. 그러나, 소득이 충분하지 않은 많은 사람들은 식탁에 건강한 음식을 올려 놓을 때가 되면, 시간적, 자원적(경제적) 문제와 관계된 어려움에 직면하게 된다.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미국인들의 건강및 식사의 질을 향상하는데 도움이 되는 긍정적인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USDA에서는 저소득층에게 더욱 건강한 음식을 구입할 수 있는 권한을 주기 위하여, 다양한 범위의 전략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농무부 장관인 Tom Vilsack은 설명하였다.

"ChooseMyPlate.gov"에 있는 "Healthy Eating on a Budget"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건강한 식단을 계획하고, 식재료를 구입하며, 음식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들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이 웹사이트에서는 사람들에게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더욱 건강한 식단을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는 전략들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식재료를 구입할 때 단위 가격을 이용하는 법, 식품의 생산자들에 대한 브랜드를 비교하며 확인하는 법 등 수십가지의 새로운 전략들이 소개되어 있다. 또한 새롭게 제공되는 요리책에서는 영양섭취 지원 프로그램(Supplemental Nutrition Assistance Program, SNAP)를 바탕으로 약 25 개의 요리법들이 설명되어 있다. 개인용 또는 가족용 계획식단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한 이 요리법들에는 2,000 칼로리로 설계된 식이를 바탕으로 약 2 주간의 예시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여러 사람들이 음식을 구입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식료품 및 식품 저장조에 관한 목록들도 제공될 것이다.

**원문출처 : 미국 농부무(USDA), http://goo.gl/50iuED
**제공일자 : 2014. 05. 27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