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는 11가지 허브

추천
등록일
2014-05-23
내용

황기

황기는 면역 시스템의 방어적인 효과를 강화하기 위한 세계 최고의 허브 중 하나이다. 이 허브는 대식 세포, 천연 킬러 세포, 백혈구 및 항체 등의 다양한 면역 세포의 기능을 향상 및/또는 수를 증가시켜 면역력을 향상시킨다. 


에키네시아

에키네시아는 몸을 돌아다니고 질병을 일으키는 병원균과 싸우는 면역 세포를 자극하여 면역 시스템을 향상시킨다. 독일의 한 연구는 하루 3회 30방울의 에키네시아 복용이 섭취 5일 후 신체에 면역 세포의 유형인 포식 세포의 활동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감초

감초에는 글리시리진산과 글리시레틴산이라는 두 화합물이 있는데 이 두 화합물은 체내에서 인터페론의 수준을 향상시킨다는 점이 연구를 통해서 확인되었다. 이는 바이러스 및 기타 병원균의 복제를 억제하는데 도움이 된다.


버섯

표고 버섯, 영지 및 잎새 버섯 등의 약용 버섯은 면역 체계를 증가시키고 질병 및 감염과 싸우는 신체 능력을 향상시키는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표고 버섯과 잎새 버섯은 또한 항암 특성이 있다.


히드라스티스

히스라스티스는 항 바이러스 및 항균 특성 뿐만 아니라 면역 세포 생산을 증가시키고 면역 세포의 활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으로 연구를 통해 확인되었다.


양파

양파는 세균, 곰팡이 및 기생충 감염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목 통증과 상부 호흡기 감염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어 국물이나 수프로 사용할 수 있다.


마늘

마늘은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 기생충, 심지어는 암 세포를 파괴하는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다. 최상의 효과를 위해서는 신선 마늘을 잘게 분쇄한 후 10~15분 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 


가시오가피

가시오가피가 면역력을 향상시킨다는 사실이 독일의 연구에서 확인되었다. 특히, 가시오가피는 신체에서 감염과 싸우는 면역 세포인 림프구의 활동을 강화시킨다.


이외에도 동충하초, 녹차 및 스피룰리나 등이 면역 세포를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제공출처: Natural News, http://me2.do/xnSXYDYN 

***제공일자: 2014. 5. 20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