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1. 일시 : 2019.08.31
2. 장소 : 유성홈플러스
3. 내용 gap 인증제도 바로 알리기 위한 정보전시 홍보물 배포활동
4. 소비자호응도 :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gap 인증제도 홍보를 통한 홍보 효과 확대가 되었다며 소비자 호응도가 높았음.
2차
1. 일시 : 2019. 10.27
2. 장소 : 비단가람페스티벌
3. 내용 : gap 인증제도 바로 알리기 위한 정보전시 홍보물 배포활동
4. 소비자호응도 : 페스티벌에 참여한 일반 시민 대상으로 gap 인증제도 홍보함에 있어 축제 시민들의 참여 호응도가 높았고 앞으로도 이런 좋은 캠페인을 많이 진행해달라며 격려의 말씀도 많이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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