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오미자. 광양 황매실…식품도 ‘지역마케팅’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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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0-01-30
링크URL
https://www.nongmin.com/news/NEWS/ECO/CMS/319036/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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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2020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특산물 원료로 사용하거나 상품이름에

도시명 넣는 등 ‘지역’ 강조 상품 인기 전망
 

지역 특색을 살린 식품이 국내외 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란 시장조사기관의 전망이 나와 주목된다.

글로벌 시장조사기업인 유로모니터인터내셔널은


최근 ‘2020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를 발표하며


지역 특색을 강조한 상품이 인기를 끌 것이라고 밝혔다.


몇년 새 전세계 소비자들 사이에서 도시·국가·지역 등


자신이 나고 자란 곳에 애착을 가지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어서다.


또 소비자들이 자신의 지역만이 아닌 다른 ‘지역’에 대한 호기심을


갖게 되면서 ‘지역’이 마케팅의 차별화 요소가 될 것이란 전망이다.


관련 내용은 기사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자.


[출처] 농민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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