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나온 그 음식 주세요"… 식품업계, 유튜브 후광 톡톡

추천
등록일
2019-06-26
링크URL
http://bitly.kr/1t12JD
내용

유튜브가 BtoC 유통기업들에게 

새로운 마케팅 창구로 각광을 받고 있다. 


12일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식품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유튜브 먹방 영상에서 유행하는 이색 음식 매출이

전년대비 급증했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는 
"정해진 틀 없이 전달하고자 하는 것을 
자유롭게 유튜브 내에서 전달할 수 있다"면서 
"적은 비용으로 홍보효과를 낼 수 있고, 
플랫폼 다변화를 이룰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 시장경제신문

첨부파일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