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대디의 농할 상품권으로 알뜰하게 소비하기!

추천
등록일
2021-10-08
내용

2021 농식품정보누리 서포터즈 -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1인 가구부터 청년농업인,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다이어터까지! 나만의 스토리로 전하는 우리 농식품

안녕하세요아이를 위한 제철 간식을 고민하는 육아 대디입니다. 사계절 중 농축산물이 가장 풍성한 가을이 왔습니다. 이번 가을에는 농산물 할인 캠페인이라 불리는 농할 캠페인을 활용해 알뜰하게 우리 농축산물을 구매했는데요. 농할 상품권은 구매했지만, 아직까지 사용하지 않은 분들이 있으신가요? 저의 구매 후기를 간단하게 소개 드릴 테니, 수확의 시기인 가을에 맞춰 신선한 우리 농산물들 구입해 보세요!


"너무나도 간단했던

농할 상품권 구매 방법!"




농할 상품권은 제로 페이를 통해 구매했는데요. 피플 제로 페이 앱에서 모바일 상품권 구입&결제로 들어가면 다양한 국가지원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권 종류 중 제가 구입한 상품권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농할 상품권인데요. 주의사항이 한 가지 있다면, 12월 31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기 때문에 제한 기간을 꼭 기억해야 하죠. 




상품권 구매’ 탭에서 소비 활성화 상품권선택하시고, ‘대한민국 농할 상품권을 선택하면 구매 탭으로 넘어갑니다. 1만 원권 구매 시 30% 할인된 7,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3만 원권일 경우 21,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3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을 구매하니 새삼 부자가 되는 기분입니다.




지맵 앱을 설치해서 대한민국 농할 상품권을 선택하면 지역별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참 편리하죠? 저희 동네엔 딱 두 군데만 보이네요. 만약 농할 상품권을 구매하여, 사용할 예정인 분들이 있다면 미리 소비할 곳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농할 상품권을 통해

저렴하게 장 보기!"




전통시장의 장이 열리는 날엔 언제나 사람들로 북적입니다오늘은 부모님 생신을 위해 미역국에 사용할 국거리 고기와 잡채에 들어갈 고기를 이곳에서 농할 상품권을 사용해 구매했습니다.




사진으로 보아도 고기의 품질이 신선하다는 것이 느껴지는데요. 주문과 동시에 썰어서 담아주셨습니다. 이제 농할 상품권으로 결제해보겠습니다, 제로 페이앱을 실행하여 상품권 화면 속에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QR코드를 인식하여 결제금액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 후 결제되었다는 화면을 보여드리면 농할 상품권을 활용한 구매가 완료되는데요. 상품권 구매 방법은 간단한데, 우리 농축산물을 30% 저렴하게 샀다는 기분에 절로 발걸음이 가벼워진답니다.

이번 가을에는 농할 상품권 덕분에 저렴한 가격으로 맛과 영양이 가득한 우리 농축산물을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농할 상품권을 아직 안 쓰시고 가지고 계신 분이 있다면, 꼭 12월 31일까지 사용하여 알뜰하게 우리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꼭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새롭게 상품권을 구매하고 싶은 분이 있더라도 지금은 안타깝게도 상품권이 소진된 상태인데요. 다음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시기는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서 다음 기회에 구매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장동원 2021 농식품정보누리 서포터즈 - 텃밭에서 자란 농산물로 건강한 음식을 만드는 육아대디

첨부파일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