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 7965건
770 / 797 Page
-
프리미엄 브랜드 한우의 대명사 썸네일
- 프리미엄 브랜드 한우의 대명사
-
강원도횡성은질좋은한우명산지가운데하나로손꼽히는곳이다.이는횡성군의철저한품질인증에이은유통투명화전략으로소비자신뢰를꾸준히쌓아온결과이다.이를위해횡성군은사료작물의‘왕’으로불리는사료용옥수수재배확
추천 0 추천하기등록일2013-09-27 작성자한국경제 조회수11출처 http://222.231.4.31/~premium_api/web_viewer/img_view_news.php?img_view=11814&userinfo=okdab
-
내가 딴 고추, 내가 담근 오이소박이… ‘꿀맛같은 하루’ 썸네일
- 내가 딴 고추, 내가 담근 오이소박이… ‘꿀맛같은 하루’
-
경기고양일산농협고객들이지난3일경기연천군백학면새둥지마을을찾아고추를따모으며활짝웃고있다.연천=김호웅기자diverkim@▩역시김치담글때옆에서기웃거리다얻어먹는맛은언제나일품이다.게다가오이에들
추천 0 추천하기등록일2013-09-27 작성자문화일보 조회수12출처 http://222.231.4.31/~premium_api/web_viewer/img_view_news.php?img_view=11822&userinfo=okdab
-
우윳값 인상에 PB딸기우유 달콤한 이익 썸네일
- 우윳값 인상에 PB딸기우유 달콤한 이익
-
편의점과대형마트등대형유통업체의브랜드를달고판매하는우유.PB우유는판매와마케팅을유통업체가책임진다.대신제조사는그비용만큼가격을낮춰공급하기때문에유통업체들은일반우유보다저렴한가격에우유를판매할수있
추천 0 추천하기등록일2013-09-27 작성자이데일리 조회수11출처 http://222.231.4.31/~premium_api/web_viewer/img_view_news.php?img_view=11782&userinfo=okdab
-
영동군, 영동와인 명품화에 박차 썸네일
- 영동군, 영동와인 명품화에 박차
-
영동군은전국최대규모의고품질포도생산지다.이는와인산업발전으로이어져2005년12월에영동포도·와인산업특구로지정됐다.특히2006년부터운행하고있는와인트레인(winetrain)은123차산업이융
추천 0 추천하기등록일2013-09-27 작성자한국경제 조회수10출처 http://222.231.4.31/~premium_api/web_viewer/img_view_news.php?img_view=11813&userinfo=okdab
-
고품질쌀의새로운기준 썸네일
- 고품질쌀의새로운기준
-
충남연무농협미곡종합처리장에서생산되고있는청풍명월골드쌀은충청남도와충남농협이고품질·고품격이미지를갖춘전국대표쌀브랜드육성을목적으로공동개발한쌀로서2011년출시이후단기간에명품쌀시장에성공적으로안
추천 0 추천하기등록일2013-09-27 작성자한국경제 조회수12출처 http://222.231.4.31/~premium_api/web_viewer/img_view_news.php?img_view=11812&userinfo=okdab
-
최대 30% 저렴 … 우체국서 ‘알뜰폰’ 산다 썸네일
- 최대 30% 저렴 … 우체국서 ‘알뜰폰’ 산다
-
우정사업본부가기존통신사보다통신요금이30%저렴한‘알뜰폰’을27일부터전국226개주요우체국에서판매한다.단말기는저렴한피처폰부터최신LTE스마트폰까지총17종을선택할수있다.[뉴스1]기존이동통신
추천 0 추천하기등록일2013-09-27 작성자중앙일보 조회수11출처 http://222.231.4.31/~premium_api/web_viewer/img_view_news.php?img_view=11791&userinfo=okdab
-
우체국서 통신요금 30% 싼 알뜰폰 판매 썸네일
- 우체국서 통신요금 30% 싼 알뜰폰 판매
-
기존이동통신사보다요금이최대30%가량저렴한알뜰폰이전국의우체국을통해판매된다.미래창조과학부우정사업본부는27일부터전국226개우체국에서알뜰폰판매및가입을시작한다고26일밝혔다.우체국에서가입가능
추천 0 추천하기등록일2013-09-27 작성자경향신문 조회수11출처 http://222.231.4.31/~premium_api/web_viewer/img_view_news.php?img_view=11792&userinfo=okdab
-
고객 마음의 소리 들었더니 브랜드 사랑 ‘쑥쑥’ 썸네일
- 고객 마음의 소리 들었더니 브랜드 사랑 ‘쑥쑥’
-
국내저명한경제연구소가내놓은자료에의하면‘사랑은소비자가브랜드에느낄수있는최상의감정이다’라는표현을빌리며현대광고의트렌드는소비감성화가진행되고경쟁이가중되면서브랜드관리의목표가소비자의마음을사로잡는
추천 0 추천하기등록일2013-09-27 작성자한국경제 조회수15출처 http://222.231.4.31/~premium_api/web_viewer/img_view_news.php?img_view=11811&userinfo=okdab
-
소금·햄·두부·곰탕 … GPS 단 가공식품 는다 썸네일
- 소금·햄·두부·곰탕 … GPS 단 가공식품 는다
-
주부조수경(36·서울반포동)씨는지난16일한대형마트에서소금을사면서봉투겉면에찍힌QR(QuickResponse)코드에스마트폰을갖다댔다.QR코드가잡히자‘전남신안군도초면의한
추천 0 추천하기등록일2013-09-26 작성자중앙일보 조회수13출처 http://222.231.4.31/~premium_api/web_viewer/img_view_news.php?img_view=11560&userinfo=okdab
-
한국야쿠르트 “발효유 가격인상 없다” 썸네일
- 한국야쿠르트 “발효유 가격인상 없다”
-
한국야쿠르트는발효유제품가격을인상하지않기로했다고25일발표했다.매일유업,동원F&B등이우유와함께발효유가격을올린것과대비된다.한국야쿠르트는“발효유1위업체로서업계전반에끼칠영향등을고려해5~8%
추천 0 추천하기등록일2013-09-26 작성자한국경제 조회수14출처 http://222.231.4.31/~premium_api/web_viewer/img_view_news.php?img_view=11548&userinfo=okd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