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누리회원 - 당첨자 발표

추천
등록일
2020-12-11
내용





11월 누리회원 이벤트 당첨자 발표



11월에도 농식품정보누리에 많은 참여와 활동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농식품정보누리"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활동 부탁드립니다.

당첨되지 못하신 분들은 다음 이벤트엔 조금 더 열심히 활동하셔서 꼭 당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12월 7일 ~ 16일까지 [커뮤니티 > 소비자 건의] 메뉴로 경품 배송정보를 보내주세요.

등록된 배송지로 "햇밤"을 보내드립니다.

* 12월 16일 이후에 보내신 분들은 당첨에서 제외됩니다.(일정 관계로 마감일을 꼭 지켜주세요.)




[보내주실 당첨자 배송정보]

 1. 현미 : 참여한 이벤트명농식품정보누리 아이디, 성함, 핸드폰번호, 배송받으실 상세주소 


* 반드시 첫번째 줄에 "당첨된 이벤트명"을 넣어주세요.

* 핸드폰번호, 주소에 반드시 하이픈(-)을 빼고, 숫자만 넣어주세요. ("-"을 넣으면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 (예) 01012345678(O)

(소비자건의로 접수가 안되시는 분은 "1:1 채팅 문의"로 문의해 주세요.) 




[참고사항]

* 경품 발송을 위한 인적사항을 남겨주시면,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집된 개인 정보는 이벤트 경품 발송에만 이용되며, 경품 발송 이후 파기됩니다.

* 경품은 당첨자분들의 인적사항을 취합한 후 일괄 배송되며, 1~2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경품. 현미(총 10명)

 

 

순번 당첨자 아이디
1 최*자 ja80**
2 권*자 alwkrnjs**
3 최* miunsar**
4 유*림 sldw03**
5 박*현 junghyun5**
6 이*영 grean3**
7 김*숙 yosuki**
8 박*영 suyopa**
9 박*수 phsooo**
10 박*희 pshee88**

 



※ 당첨자 발표가 예정된 날짜보다 늦어진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회원님들의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