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박 버섯리조또

준비재료
단호박 1/8개(또는 고구마, 감자 100g), 새송이버섯 1개(또는 다른 버섯, 80g), 양파 1/6개(30g) 올리브유 1작은술
양념재료
크러시드페퍼 1/3작은술(생략 가능), 저지방우유 1컵(또는 두유, 200ml), 파마산치즈가루 1큰술 소금 약간, 통후추 간 것 약간
추천
등록일
2018-11-12
내용


노화방지와 암 예방에 뛰어난 단호박

단호박으로 리조또를 만들어 보아요 ^^



■ 재료 (1인분)


단호박 1/8(또는
고구마
, 감자 100g), 

새송이버섯 1(또는 다른 버섯, 80g), 양파 1/6(30g)



올리브유 1작은술, 크러시드페퍼 1/3작은술(생략 가능), 

저지방우유 1(또는 두유, 200ml), 파마산치즈가루 1큰술,



소금 약간, 통후추 간 것 약간

 



■ 만드는 법




1. 단호박, 새송이버섯은
사방
1cm 크기로 썬다. 양파는 굵게 다진다.




2. 달군 냄비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단호박, 다진 양파, 크러시드페퍼를 넣어 중간 불에서 2분간 볶는다.




3. 새송이버섯을 넣어
2
, 우유를 넣어 중간중간 단호박을 으깨어가며 3분간
끓인다
.

단호박이
농도를 잡아준다
. 식감을 위해 다 으깨지 않는다.



 

4. 파마산 치즈가루, 소금, 통후추 간 것을 넣어 자박해 질 때까지 2분간 끓인다.



5. 완성!





[출처] 레시피팩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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