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파프리카볶음

준비재료
4인분/ 감자(3개), 빨강, 노랑 파프리카(1.2개씩), 마늘(2쪽), 포도씨유(2큰술반)
양념재료
진간장(3큰술), 고춧가루(1큰술), 올리고당(1큰술반), 소금(약간), 후춧가루(약간), 검은통깨(약간)
추천
등록일
2017-01-06
첨부 파일
내용

감자파프리카볶음 비타민C가 풍부하고 단맛과 아삭아삭한 맛이 좋은 파프리카와 감자를 이용해 색이 곱고 맛도 좋은 볶음요리를 만들었어요. 준비재료 4인분/ 감자(3개), 빨강, 노랑 파프리카(1.2개씩), 마늘(2쪽), 포도씨유(2큰술반) 양념재료 진간장(3큰술), 고춧가루(1큰술), 올리고당(1큰술반), 소금(약간), 후춧가루(약간), 검은통깨(약간) -1-  감자는 껍질을 벗겨 씻은 후 채썰어 흐르는 물에 헹군 후 물기를 제거해요. -2- 파프리카는 흐르는물에 씻은 후 채썰고 마늘은 껍질을 벗겨 씻은 후 채 썰어요. -3- 팬에 포도씨유를 두르고 마늘을 먼저 볶아주고 감자를 넣어 함께 볶다가 파프리카를 넣어 볶아요. -4- 진간장을 넣어 볶다가 고춧가루, 올리고당을 넣어 볶아 주고 후춧가루와 검은통깨를 뿌려 마무리.

감자파프리카볶음


비타민C가 풍부하고 단맛과 아삭아삭한 맛이 좋은 파프리카와 감자를 이용해 색이 곱고 맛도 좋은 볶음요리를 만들었어요.


1. 감자는 껍질을 벗겨 씻은 후 채썰어 흐르는 물에 헹군 후 물기를 제거해요.


2. 파프리카는 흐르는 물에 씻은 후 채썰고 마늘은 껍질을 벗겨 씻은 후 채 썰어요.


3. 팬에 포도씨유를 두르고 마늘을 먼저 볶아주고 감자를 넣어 함께 볶다가 파프리카를 넣어 볶아요.


4. 진간장을 넣어 볶다가 고춧가루, 올리고당을 넣어 볶아 주고 후춧가루와 검은통깨를 뿌려 마무리.

이전글
우렁된장찌개
다음글
부추장떡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