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지방' 호두를 조금 더 색다르게 먹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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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19-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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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it.ly/2miW3e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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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지방’인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 간식으로 꼽힌다.

그 중 호두는 견과류 중에서도 유일하게 오메가-3 지방산이 들어 있어

현대인의 고질적인 건강 문제를 다스리는 데에 도움이 된다.

연구에 따르면 16주 동안 45g의 호두를 꾸준히 섭취하자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수치, 복부 미만, 중성 지방 등 

대사증후군 진단 요소에 대한 개선율이 28.6%~52.8%로 나타났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호두 메뉴 개발을 활성화하기 위해 푸드 서비스 업계와 협업해 개발한 레시피를 리얼푸드에 공개했다.

이 레시피의 메뉴들은 오는 15일까지 SG다인힐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 강남점, 블루밍가든 판교점, 오스테리아 꼬또 압구정점, 브런치 카페 썬더버드 청담점 등 총 4곳에서도 맛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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