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 스마트 소비] (사)대전세종소비자공익네트워크-GAP인증제도 교육 및 홍보-캠페인(1회 700명)

작성자
김*영
등록일
2018-12-21
첨부파일
내용
◎ 일시 및 장소: 2018년 9월8일 세종싱싱장터 도담점
◎ 참석대상(인원): 세종시민 (700명)
◎ 내용: GAP(농산물우수관리)제도에 대한 이해도 및 인지도를 향상을 위한 정보제공을 위한 판넬전시 및 홍보물 배포 등
◎ 참석자 호응도:농산물우수관리제도 교육홍보에 시민의 관심과 참여도 반응이 좋았고 GAP 농산물 홍보용품 증정으로 GAP식품에 대한 적극적인 이해도가 매우 높았음.
◎ 느낀점: GAP 홍보 캠페인을 통해 GAP인증에 대한 인식 확대 및 홍보용품 증정에 대한 시민의 참석도와 호응도 매우 좋았고 GAP 인증에 관심이 없었던 시민들의 농산물 선택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됨